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 남자친구 첫사랑 남자친구 전 남자친구 셋이서 영화를 봤어 What is it

아뇨 ㅡㅋ 어제 친구랑 영화관에 갔다가 메가박스에 가서 예약했어요. 그러나 아무도 예약하지 않았습니다. 여자친구의 전 남자친구는 영화를 같이 본 전 남자친구가 아니다. 하지만 전남친) 그래서 지금은 이렇지만 아직 영화보려면 2시간이 남아서 친구와 점심을 먹습니다. 그래서 친구들끼리 장난치는건데 메가박스에도 오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무서워서 귓속말로 우릴 보면서 귓속말을 해서 같은 영화관인가?? 그렇긴 한데 저희가 먼저 들어가서 "같이 갈래요? 여기 앉으세요, 아, 그게 뭡니까?" 조카가 그렇게 생각해서 영화를 보다가 목이 막힙니다. 전 전여친과의 첫사랑이 눈앞에 있고, 나도 첫사랑을 좋아했다는 걸 안다. 고백해서 그랬어.. 영화 보다가 질식할 뻔 했어 좌석 중에서 왜 우리 앞 좌석을 택했어? 우리가 예약을 했을 때 우리 외에는 아무도 예약을 하지 않았지만 내 이야기에는 극장과 전 좌석이 찍혀있다고 들었다. 근데 진짜 궁금하다